본문 바로가기
오늘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12일 띠별운세

by dreamlove 2022. 5. 11.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5월 12일 띠별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쥐띠

남에게 대접을 했으면 그만큼 마음이 넉넉해지고 반대로 야속하게 대하면 속마음은 좁아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사랑을 받는 것과 주는 것은 서로 진실이 있어야 한다. 혼자서만 사랑하고 울고 있는 격.

소띠

서로가 의견이 맞지 않는다고 쓸데없이 배짱부리지 말고 감정조절을 잘해서 대립을 피하는 것이 좋다. 너도 하면 나도 한다는 감정 대립은 금물이다. 상대의 마음을 잘못알고 있다. 지금 오해가 크다.

범띠

자기가 가진 것을 만족하지 못하면 바라던 것을 성취해도 만족하지 못한다. 감은 먹고 싶어 하지만 나무에는 오를 재주가 없고 용기도 없으니 생각만 애타고 있을 뿐. 입에 들어갈 것은 없는 격.

토끼띠

어려웠던 일들은 조금씩 풀리면서 계획에 차질 없이 이루지는 시기가 오고 있다. 애정은 분명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고 확실하게 해두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무분별한 행동은 자신을 망치는 것.

용띠

적은 것 같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다. 재산이 늘고 주는 것은 마음에서부터 풍족함이 있어야 하며 그 일에 만족함을 얻어야만 한다. 혼자의 힘으로는 불가능하지만 함께 하는 사람의 힘이 큰 것을 알 것.

뱀띠

사소한 감정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참을성을 기르고 실속 없이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정을 취하라. 그대의 속 이 타는 것을 누가 알까. 자기 일은 자기가 처리할 문제이다. 오늘일은 오늘 하라.

말띠

어렵고 힘든 날들은 바람처럼 스쳐가고 다시금 새 희망이 찾아올 시기이다. 신중한 처신과 노력으로 본연의 임무책임을 다하라. 가정문제가 자꾸 신경을 건드리게 한다. 지혜롭게 화목을 다져라.

 

 

반응형

 

 


양띠

말보다 행동이 앞서야 무슨 일을 하던지 신뢰받을 수 있다. 기분이 명쾌하지 않더라도 참는 미덕을 보여라. 뜬 구름에 마음을 주지 마라. 시기가 지나면 모양도 변하고 보이는 것이 아무것도 없게 된다.

원숭이띠

사람은 고통이 클수록 지나고 나면 기쁨도 그만큼 크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노력하면 전화위복의 시기가 반듯이 찾아온다. 잡힐듯 하면 잡히지 않는 것을 혼자의 마음으로 애태우고 있구나.

닭띠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도 있듯이 옛것이 싫다고 버리고 나면 얼마 안가서 옛것을 그리워하게 된다. 땀 흘림 없이 얻는 것은 자기 것이 아니요 받으려고만 하면 상대는 저 멀리 떠나버려 잡을 수 없다.

개띠

계획한 일들이 지금까지는 빛나갔지만 앞으로는 차근차근 이루어지는 기쁨이 있겠다. 그러나 가정을 외면하는 사람은 마음이 둘이니 갈 곳은 한 곳도 없이 방황하는 자신은 알지 못하며 원망 한다.

돼지띠

어렵던 일들이 하나씩 풀리고 지금까지 힘들었던 자금조달이 순조롭게 풀렸으나 될 듯한 일은 답답하기만 하다. 남자가 하는 일을 보고만 있지 말고 힘이 되어 줘라. 일어날 수 있다.



출처: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