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3일(음력 5월 5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쥐띠
두둑한 배짱이 필요하구나. 박력있게 밀고 나감이 좋겠다. 한없이 미루다가 천정배필도 놓칠까 염려된다. 동업의 사업자도 용기가 필요할 때. 곤색이 강함을 뜻함.
소띠
자신이 처해있는 위치를 잘 판단해서 예의 주시해보고 일을 저지르는 것이 좋을 듯. 괜한 사람으로부터 오해받을 운세이니 주변구설수 조심. 북쪽 ` 동쪽 사람에게 언행조심.
범띠
너무나 인정에 끌리어서 자기사업에 망칠 우려가 있다. 타인의 일에 신경쓰지 않으면 좋겠다. 자신에게는 아무런 소득이 없고 피로만 남는다. 동쪽에 길운이 있다.
토끼띠
어려운 일은 해결되었으나 송사나 구설수가 따르니 언행이나 보증에는 피하는 것이 좋을 듯. 부부간에는 잠시 떨어져 있음이 더욱 정이 들 듯한 부부애. ㄱ ` ㅇ ` ㅅ 성씨 조심.
용띠
직장일은 중책을 맡아 능력을 발휘하여 인정받는다. 사업가는 어려움을 친구나 친지에게 조언을 받아 순조롭게 풀릴 듯 하고 미색과 붉은색이 기분 좋게 하는 색.
뱀띠
벅차고 힘이 들지만 꾸준한 도전과 노력으로 씨를 뿌리면 성취할 운이 보인다. 애정은 베풀면서 포용력있게 참고 견디면 좋은 일 있겠고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닭 ` 범 ` 쥐띠 화목.
말띠
사람을 관찰하는 투시력이 있는 실력으로 사업에 사용하면 오래 못 간다. 사교성을 더 추가해서 함께 여행을 떠남이 좋겠다. 동쪽으로 함께 갈 것. 좋은일이 생길 듯.
양띠
중단만 하지 말고 전진하라. 직업에 귀천이 있다고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손해를 준다. ㄷ ` ㅁ ` ㅇ성씨가 남쪽에 있으면 크게 도울 것이다. 화이트로 단장.
원숭이띠
내 것은 못하면서 남의 것은 신경 쓰는 사람 친구 따라 강남가지 말고 밤색 ` 흰색을 입었으면 투기도 좋다. 그러나 동반자가 있으면 불길 투기는 ㅈ ` ㄴ성씨만 길조.
닭띠
고양이를 그리려다 쥐를 그리는 것처럼 타인이 한다고 같이 하다가 본전도 못 찾는 형식이 되면 않됨. 1 ` 8 ` 11월생과 만남이 있으면 자신의 사정을 말하라. 남쪽 길함.
개띠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어지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진급에 준비한 사람은 홍시와 같다. 분발하라 기회가 온다 동남쪽에 길이 있다 찾아라.
돼지띠
꿈이 좋다고 생시의 일도 좋다고 믿지 마라. 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은 녹색을 입으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 간다. ㅂ ` ㅇ ` ㅅ성씨가 유혹 당하기 쉽다.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함께 보면 좋은 운세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