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9일(음력 5월 11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by dreamlove 2022. 6. 8.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6월 9일(음력 5월 11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쥐띠

상속문제로 형제간에 불화가 있겠으니 서로가 양보하는 마음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형제간이 남보다 더 먼 사람으로 될 수 있으니 잠시 보류했다가 화해하는 미덕이 요구됨. 1월생은 양보심요.



소띠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다. 당신은 절대로 보증이나 남의 간섭을 하게 되면 피해를 면치 못하니 깊이 생각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푸른색은 길조.



범띠

오늘은 어떠한 모임에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맛있게 먹는 음식이 건강을 헤칠 우려가 있겠으며 동료 간에도 자동차는 동석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남쪽은 더욱 피할 것.



토끼띠

복잡한 환경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살아온 당신이지만 이제는 서서히 희망이 보인다. 다시 시작한 사랑에도 행복이 오고 얼어있던 사업도 풀리는 기미가 보인다. 북쪽에 귀인이 있다.



용띠

소심한 성격을 바꾸어 보는 것도 대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격은 행동을 낳는다는 말도 있듯이 대인관계에서도 더 많은 득이 있을 것이다. 연인 간에는 꽃 선물이 좋겠다.



반응형




뱀띠

무엇이던지 독점하려는 성격이 지나치다보니 주위에 눈총을 받겠다. 양보한다는 자세가 필요하고 시비가 염려되니 ㅍ ` ㅌ ` ㅎ성씨를 조심할 것. 여자는 시대에 신경을 써야 할 듯.



말띠

조금 얻은 것이 있다하여 방심은 금물이다. 더 큰 것을 위해 더 많은 결과가 필요하겠다. 친구 간에도 취중에 언쟁이 생길 수 있겠다. 언행에 조심할 것. 남쪽에 늦게는 가지 마라.



양띠

두가지 일을 놓고서 결정을 못하고 고심하는 격이다. 윗사람에 조언을 받아서 결정함이 좋다. 애정은 진정한 사랑을 받으려면 시간만 낭비하는 수이다. 보라색이 행운을 가져줄 듯.



원숭이띠

탐욕이 지나치면 자기체면에 빠져서 오만불순 해지게 된다.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한번쯤은 깨달아야 할 때이다. 연하의 남성이 접근하고 있다. 붉은색 삼가.



닭띠

현재는 답답해도 점차로 모든 일이 번영할 운이다. 실력을 한껏 발휘해서 자기위치를 확보해야겠다. 애정은 혼자서 짝사랑하는 격. 서 ` 북쪽 길하고 파랑, 녹색길조.



개띠

성실한 만큼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때가 왔다. 과욕보다는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아들보다는 딸 농사도 정성껏 하면 아들에 대한 기대보다 큰 기쁨 얻을 것이다.



돼지띠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이기고 성취할 때 크나큰 득이 있을 것이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때다. 아내의 충고는 약이며 마음을 열어라.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