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배우 현빈 손예진 결혼발표 3월 결혼식

by dreamlove 2022. 2. 11.
반응형

요즘 연예인들의 결혼발표 소식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현빈 손예진(40)이 공개 열애 2년 만에 3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그럼 입장 발표한 기사부터 두 분의 이야기를 살짝 이야기 나누어보려 합니다.

 


■ 손예진 소속사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손예진과 현빈 두 사람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따듯한 응원과 관심 속에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손예진은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현빈 소속사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과 손예진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전염병으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조용히 치르려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소속사는 "배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현빈과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SNS를 통해 직접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손예진은 지난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여름향기', '연애시대', '개인의 취향',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 '내 머릿속의 지우개' '해적' 등에 출연했습니다. 청순한 미모와 연기력으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SNS에 "제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며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라고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현빈은 지난 2003년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해 드라마 '논스톱 4', '내 이름은 김삼순', '그들이 사는 세상', 시크릿 가든', '사랑의 불시착', 영화 '공조', '협상', '만추' 등에 출연해 비주얼과 연기력을 모두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톱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소속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럽게 발을 디뎌 보려 한다. 항상 나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라며 결혼을 알렸습니다. 이어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우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한다"며 축하를 당부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2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동 취미로 사랑을 키웠습니다. 지난해 1월 네 번째 열애설 만에 열애를 인정한 뒤 공개 연애를 해왔습니다. 2018년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현빈과 손예진은 2019년 1월 미국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되며 첫 열애설이 불거진 뒤 결혼설까지 3번의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양측 모두 부인한 바 있습니다.


<다음은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손예진 배우의 결혼 메시지와 관련하여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SNS를 통해 밝혔듯이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 두 사람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따듯한 응원과 관심 속에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두 배우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과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손예진 배우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은 VAST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현빈 배우의 결혼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ㅋㄹㄴ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현빈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분 결혼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