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오징어게임 줄거리 스포있음

by 함작가 2021. 9. 30.
반응형

전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핫한 드라마 오징어게임 보셨나요? 공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었었는데 한국에도 이런 장르의 드라마라니 깜짝 놀라면서 정주행 했습니다. 별 생각없이 보는데 너무 잔인해서 깜짝 놀라기도 하고 배우들의 연기력에 두번 놀라게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오늘은 오징어게임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를 보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연출, 극본 : 황동혁 

출연 : 이정재, 박해수,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등

 

등장인물

 

-기훈(cast. 이정재) 

 

구조조정으로 실직 이후 도박과 빚더미에 와이프와 이혼, 엄마와 살고 있다. 사채업자에 쫓기며, 곧 새아빠와 함게 미국으로 떠나는 딸과 당뇨로 당장 수술이 필요한 엄마. 절박한 상황속에서 나타난 의문의 남자. 그의 명함을 받고 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상우(박해수) 

 

어릴때 부터 동네에서 수재라고 불렸고 서울대를 졸업한 명석한 브레인이지만 그러나 주식투자 선물 등으로 엄청난 빚을 지게 되어 게임에 참가, 그 곳에서 동네 형 기훈을 만나게 됩니다.

 

 

- 일남(오영수)

 

뇌종양에 걸린 치매 칠순 노인, 어짜피 얼마 남지 않는 삶 즐겁게 살아보자라는 마음으로 이곳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새벽(정호연)

 

탈북자인 그녀가 고향에 있는 엄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소매치기 등을 하며 돈을 모았습니다. 동생은 보육원에 맡긴채 죽기살기로 돈을 모았지만 엄마를 만나기 위해서는 또 다시 돈이 필요해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 줄거리

 

기훈은 구조조정으로 인해 직장을 잃고 하루하루 무기력하게 살아간갑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혼한 후 딸은 새아빠를 따라 미국으로 유학을 간다고 하고, 당뇨로 당장 수술이 필요한 엄마, 당장 목돈이 필요하지만 기훈에게는 크나큰 빚더미 사채밖에 없습니다. 그런 그에게 신기하게 나타난 의문의 남자 그가 준 명함에 전화 한 후 그 자리에 간 기훈은 정신을 잃고 간 곳에선 게임이 진행 됩니다. 게임을 모두 승리하면 456억을 갖게 되지만 첫 게임에서 진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것을 보고는 주저 할수 밖에 없고 결국 게임을 중단하게 됩니다.

세상에 다시 돌아왔지만 바뀌지 않은 현실로 인해 다시 게임에 도전을 합니다. 그리고 기훈은 목숨을 걸 수 밖에 없는데, 결국 기훈이 승리하고 상금을 가져갑니다. 하지만 기훈이 집으로 돌아왔을땐 엄마는 이미 돌아가셨고, 돈이 많지만 그는 돈을 한푼도 쓰지 않고 또 다시 받은 명함의 주소로 갔을땐 죽은줄 알았던 그의 친구 일남이 누워 있습니다. 딸을 보러 비행기를 타러 가는 지하철에서 처음으로 기훈에게 명함을 줬던 의문을 남자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결국 기훈은 다시 게임을 하러 가는 듯한 장면으로 끝이 납니다.

 

저는 별 생각없이 보았는데, 9회를 쭉 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줄거리를 봐서 결론을 알게되고 흥미진진하니 시간되시면 꼭 보세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가끔식 핸드폰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기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휴대폰 용량 비우기를 위한 백업 목적으로 PC에 보관해 두려는 경우가 많고 전문적으로 출사를 다니는 경우라면 후보정 등을 할

stock.good-luck81.com

 

 

강원도 영월여행가볼만한곳 추천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 영월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몇 곳 추천해 드립니다. 이틀 동안 한 일정

stock.good-luck81.com

 

 

제주 항몽유적지 생각보다는...

안녕하세요.ham입니다. 제주에 도착해서 조아렌트카에서 차를 렌트를 하고 서연이와 저의 간식거리를 사러 외계인빵집에 들렸다가 간 곳은 항몽유적지에요 첫날 제가 차를 렌트하고 빵집을 다

stock.good-luck81.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