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한국맛집&카페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두곳

안녕하세요. HAM입니다.

오늘은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모든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강화 조양방직카페

첫번째 소개시켜드릴곳은 강화도에 있는 조양방직카페입니다. 이곳은 늦은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너무 잘되어있고, 공간이 넓기 때문에 올 때마다 복잡했던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면 볼거리가 많습니다. 미술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이해해기 더 편하실꺼에요. 갤러리카페라고 해야할까요?

 

 

어린아이들이 와도 연인들이 와도 가족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다 좋아할만한 요소가 많습니다. 볼거리도 다양하고요. 이곳이 좋은건 곧곧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다는거에요. 요즘처럼 거리를 두고 앉아야하는 상황에 딱 이죠.

 

 

여유있게 구경을 하고, 사진을 찍다보면 살짝 힘들 수 있는데, 야외에도 실내에도 자리가 마련이 되어 잠시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안쪽에는 노키즈존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도 간혹 아이들 소리 없이 조용하게 있고 싶은데, 저 같은 생각을 가진 분도 있겠죠.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의 노키즈 존은 특별하진 않습니다. 그냥 아이들만 들어갈 수 없는거죠. 하지만 그 약속을 지키지 않고, 애들을 뛰어놀게 하는 부모님들은 나하나면 어때? 라고 생각을 하는건지... 주의를 줘야하는데, 아닌분들도 종종 있더라고요.

 

 

조양방직은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조형물 옆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은데요.

 

 

전체적으로 조명들이 예뻐서 어디서 사진을 찍더라도 분위기 있게 나옵니다.

 

 

소품이나 액자 등은 현대적인 느낌은 없어요. 살짝 고풍스럽기도 한데, 오래전 것인데도 지금과 거리감이 없이 느껴지게 꾸며져 있어서 좋아요. 어떻게 보면 추억소환이 될 수도 있고요.

 

 

이곳은 금고였다고 해요. 나도 지금보다 더 잘 살았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어 옆에 있으면서 돈 많이 벌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 아닌 기도를 했네요.

 

 

사람들은 이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에 올때마다 조형물들이 조금씩 변화가 있는데, 어쩜 이렇게 멋스럽게 꾸며놓았는지 사실 신기할 때가 많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는데, 노키즈존. 서로를 위해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 안지키는 분들이 계시니 이렇게 해두는거겠지요.

 

 

자동차와 회전목마라고 해야하나요? 공간부터 해서 살짝 으시시해보이긴 하지만 저걸 어떻게 붙여놓은거지? 어떻게 붙여놓을 수 있었을까?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볼거리가 다양해요. 진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아요.

 

 

아이는 동전을 넣고, 두더지게임도 하고, 회전목마도 타고요. 이렇게 저랑도 게임을 했습니다.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면 다들 한번해보세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답니다.

 

 

춘천 산토리니

두번째 소개시켜드릴 곳은 춘천 산토리니카페입니다. 이곳은 딸과 둘이 춘천으로 여행을 갔을 때 들렀어요.

 

 

어디를 갈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바로 옆에 투썸플레이스도 평이 무난하더라고요. 만약 제가 쿠폰이 있었으면 그냥 고민없이 갔을텐데, 다 썼더라고요.

 

 

딸과 저녁을 간단하게 먹어서 디저트도 먹을 겸해서 살펴보았는데, 초코릿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어떤 것은 벌써 소진이 되었더라고요. 인기있는 메뉴가 딱 있는 것 같아요.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도 규모가 큽니다. 사실 안에가 생각보다 깔끔한 느낌이 없고, 소렌토 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요.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유명한 것은 이 조각상 때문이에요. 춘천가볼만한곳, 춘천맛집 등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진짜 연인분들이 많이 가는 곳이에요. 

 

 

잔디에 이 조각상은 이쁩니다.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와요. 연인들은 삼각대를 두서 열심히 포즈를 잡으면서 사진을 찍기도 하더라고요.

 

 

조각상 뒤에는 춘천이 한눈에 보인다고 했는데, 저희가 오후에 방문을 하기도 했고, 날씨가 그리 좋지 않아서 경치가 좋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전망대에 망원경이 있기는 하지만 돈을 내고 봐야해서 보지는 않았습니다. 이런건 조금 아쉬워요. 음료랑 디저트도 비싼데 이건 무료로 해주지 라는 생각을 했어요. 여기는 카페이지 관광지가 아닌데 말이죠.

 

 

조금 어두워지자 조명이 커집니다. 조명이 있으니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가 훨씬 이쁘긴합니다.

 

 

사진찍을 곳도 있고, 좋기는 하지만 좀 더 꾸며진 곳이 많아서 사진을 더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습니다.

 

 

춘천에 당일로 오는 분도 많고, 드라이브코스로 오기도 하는데, 이거 하나만 있으면 조금 아쉽잖아요.

 

 

저는 에이드를 딸은 티라미슈를 시켰어요. 제가 간 날 밖은 좀 쌀쌀해서 감기에 걸릴까 안으로 들어왔는데, 밖에서 먹지 못해 조금 아쉬웠어요.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는 좀 날이 따뜻해질때 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카페들과 예쁜 가게들이 많아서 이 주변 몇곳을 같이 오시는 것도 알차게 보내는 방법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주차장을 좁지 않지만 사람들이 많을 때는 갓길 주차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두곳을 소개시켜드렸는데, 다음에 다른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화도 여행 동막해변 일몰이 아름다운곳

안녕하세요. HAM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릴 곳은 딸과 함께 다녀왔던 강화도입니다. 저희 집과 그리 멀리 않아 한시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들도 강화가 다른 지역에 비해서

stock.good-luck81.com

 

 

강화도 마니산 아이와 산책하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HAM입니다. 어제에 이어 아이와 함께 강화도 여행이야기를 들려드려려고 합니다. 마니산은 강화에 여러번 방문을 했지만 처음가보는 곳이었습니다. 매번 가보려고 했는데, 딸이 걷

stock.good-luck81.com

 

 

김포 대명항 함상공원 즐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HAM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둘째날에 다녀온 김포 대명항 옆에 위치하고 있는 강화도 함상공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이곳은 공원만 이용하기는 그렇고, 김포 대명항에

stock.good-luck81.com

 

 

강화도 루지할인 꿀팁

안녕하세요. HAM입니다. 강화도 네번째 이야기입니다. 저희 딸이 너무도 좋아하는 강화도 루지에요. 이곳은 한 네번째 방문을 합니다. 아이가 좋아하기 때문에 강화에 가기만 하면 루지를 타러

stock.good-luck81.com

 

 

경기도 가볼만한곳 아이가 뛰어놀기 좋은 세곳리스트

안녕하세요. HAM입니다. 이번에 이웃님들께 소개시켜드릴 곳은 일산에 아이와 가볼만한곳입니다. 세곳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데, 최대의 장점은 뛰어놀기 좋은 점이라는 거에요. 그럼 어떤곳

stock.good-luck81.com

 

'한국여행 > 한국맛집&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 돈까스 맛집 리스트  (1) 2020.12.23
서울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두곳  (0) 2020.12.21
일산 카페 추천 리스트  (0) 2020.12.06